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오, 난 찜물입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31. 09:05

    언제나 동생이 전화해서 내 목소리를 듣고 싶다고 부른다는 아버지
    안녕하세요 이미 30대를 넘어가는 색녀입니다.
    어제, 아빠와 통화했기 때문에 울었습니다.
    말 그대로 동생의 이야기를 하고 울게 되었습니다.
    아빠가 이야기를 하고 나서 빼놓을 수 없는 이야기가 있습니다만, 「○○ 우선 통화하고 목소리를 듣고 싶어서 통화했다」
    맞습니다. 실은 언제나 나보다 동생 예쁜 것을 알 수 있습니다만, 무엇을 섭섭한 것은 어쩔 수 없었습니다.

    이 전에, 나는 "○○는 왜 내 생일을 한 번 받지 않니? 정말 무서워.
    라고 울고 있었습니다.
    오, 난 찜물입니다.
    그런데 아버지는 전 언니라는 곳이 그렇습니다.


    우리 아버지는 제가 매우 민감해졌기 때문에 처음에는 이런 일들이 모두 받아들여야 한다고 말씀하셨습니다.
    한 가정의 첫 딸인 동시에 나는 결혼을 했다. 또, 경제적인 안정도 갖추어 부모에게 할 수 없었던 적이 없다고 자부합니다. 어린 시절부터 공부도 정말 열심히 했고, 단 하나 결핍이 있으면 집안에서 자리가 작네요.
    어제 전화하면서 부족한 이야기를 하면서 동생들에게 모두 양보하면서 그렇게 되지 않았는지 말하기 때문에, 그 부분은 알고 있는 것 같습니다.
    마음을 이해하고 싶습니다만, 벽을 향해 말하고 있는 기분입니다.
    「○○가 먼저 전화해 ​​주면, 그냥 하지 말아」라고 말했어요.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