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 남자친구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31. 09:06

    내 남자친구의 이야기를 들어보세요.
    일단 당신의 내 이상입니다.
    외적으로도 내적으로도 좋아
    184에 따뜻하게 슬랜더에 손도 크고, 야간도 능숙해졌다.
    대학 남초학과고교
    아이돌 배우는 전혀 관심이 없고 YouTube도 잘 보지 못합니다.
    성격도 매우 잘 어울리기 때문에 같은 것을 말하거나 생각하는 것이 같습니다.
    완전히 나만 보는 바보 같은 재료입니다.
    외로운 일을 고쳐 보려고 빨리 노력하고, 공부도 재능충이므로, 잘 가르쳐,
    사용하기 때문에 완전 술작 같다…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결혼하는 나이는 멀었지만 모두와 결혼하고 싶다!
    최근 하루하루가 너무 행복하다.

Designed by Tistory.